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축하 기념 행사 후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좌)과 한신씨(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이미지 확대보기3회차 1등 당첨자인 한씨는 지난달 2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있는 타이어뱅크 북광주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해 1등으로 당첨, 경품 벤츠를 받게 됐다고 타이어뱅크는 설명했다.
한씨는 “처음 타이어뱅크에서 당첨 연락을 받았을 때 커피 쿠폰에 당첨이 되었나보다 생각했는데 뜻밖에 1등이라고 해 믿어지지 않았다”며 “타이어뱅크 북광주점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에 만족했는데 벤츠 당첨이라는 큰 행운까지 얻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알 12일 진행된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 3회차 추첨에서는 1등 벤츠 1명을 비롯해 2등 LG 스탠바이미 Go 3명, 3등 애플 아이패드 3명, 행운상 다이슨 멀티 스타일러 2명, 참가상 커피쿠폰 100명 등 총 109명의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이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또 타이어뱅크가 2024년 1월부터 진행한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에는 약 22만여명이 참여했다. 3개월 간 벤츠 당첨자 3명을 비롯해 총 327명에게 포터블TV,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됐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