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골프존GDR아카데미'는 이번 시상식에서 직영 사업인 'GDR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적인 레슨 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의 부분에서 차별성을 보이며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GDR아카데미는 매장별로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게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회원 수 3만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간편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스윙 분석 기능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골프존GDR아카데미 사업의 핵심이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의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GOLFZON DRIVING RANGE)은 정교한 스윙 분석과 마킹 볼 없이 스핀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대해 높이 평가받았다. 국내 30만 명의 골퍼들이 GDR을 활용해 골프연습을 하고 실력 향상을 경험한 바 있다.
◆AI 듀얼라이프 플랫폼 ‘듀어커’ 론칭
착한여행(대표 나효우)과 제주도 IT 전문기업 잇뉴(iTNew, 대표 고병욱)가 손잡고 다양한 듀얼라이프(Dual Life)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플랫폼 ‘듀어커(Duaker)’를 론칭했다.
듀어커는 다양한 방식의 삶을 추구하는 사람, 국내외 지역에 머물면서 자신의 새로운 꿈을 실현하는 사람으로 정의된다. 현재의 직업과는 다른 취미나 일로 부캐나 N잡에 도전하고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지역의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이용해 다양한 로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듀어커 프로그램 신청자는 ‘또나(또 다른 나)’라는 듀어커만의 ID카드를 활용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나’는 신청자의 관심사 및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발급하며, 향후 개인과 지역 커뮤니티, 그리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페리페라, NEW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의견을 담아 더욱 새로워진 NEW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All Take Mood Palette)’를 출시했다.
2024년 5월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All Take Mood Palette)’는 페리페라의 오랜 스테디셀러인 길쭉이 팔레트라는 애칭을 가진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가 리뉴얼 되어 용기 디자인부터 제형, 컬러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NCT 도영은 2호 봄과 여름의 서사, 정우는 1호 봄바람이 부는 걸 보니 봄이 왔나봄 컬러를 사용해 각각 웜&쿨의 정석 메이크업룩을 보여줬다.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All Take Mood Palette)’는 맞춤 제작한 듯 내 톤에 꼭 맞는 컬러만 알맞게 담아낸 아이 팔레트로 봄&여름 톤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한 4컬러로 출시되었다.
라이트 톤인 1,2호와 브라이트 톤인 3,4호는 톤 별 다른 용기를 사용하여 자주 사용하는 컬러는 더 많게, 포인트 컬러는 멀티타정으로 활용도를 높이는 등 꼭 필요한 컬러들만 골라 담아 구성하였다.
기존 흰끼가 가득하고 발림성이 아쉬웠던 음영 컬러는 흰 기를 덜어내고, 미세하고 균일한 판상 파우더 적용으로 고르고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