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관계자는 "‘현대 N 페스티벌’은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로 속도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는 모터스포츠 대회이자 참가 선수와 팬 모두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축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다수 총 6만여 병을 후원해 참가 선수와 관계자, 관람객들이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인 ‘현대N페스티벌’에 제주삼다수가 공식 파트너십으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참가 선수와 관람객 모두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하고 힘차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여성 컬렉션 ‘클래식 엘레강스 루나’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달에게 바치는 찬가처럼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여성 컬렉션 ‘클래식 엘레강스 루나(Classics Elegance Luna)’를 선보인다.
여성 클래식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엘레강스 루나’는 하우스의 연구 개발 디렉터의 딸이 펼치는 상상 속에서 영감을 받았다. 순수한 아이가 떠올린 문페이즈 디자인은 디자이너나 워치메이커의 방식과는 달랐으며, 별이 빛나는 배경을 달의 두 반쪽이 만나 서로 키스를 나누는 사랑과 온정이 담긴 한 편의 시(詩)와 같이 묘사했다.
하우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문 디스크가 있는 6시 방향의 창에서는 마치 마법 같은 모습이 펼쳐진다.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 사이를 오가며 둘로 나눠진 달의 두 반쪽이 서로 키스를 주고받듯 포개어진다. 시계의 외관과 조화를 이루도록 은은한 색감을 채택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총 4개 모델로 전개되는 이 컬렉션은 은빛으로 빛나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마더 오브 펄(자개) 다이얼 위로 뻗어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핸즈로 완성되었다. 물결처럼 일렁이는 모아레 패턴은 핑크, 라이트 그린, 블루, 그레이 컬러로 다채로운 빛을 반사하며 빛의 입사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는 미묘한 컬러 팔레트를 빚어낸다.
◆코워크위더스(주), 온라인 외국인 채용 박람회 "CKG 프로그램" 성료
코워크위더스(주)는 지난 5월 2일 “Career Korea Gateway(CKG)” 온라인 웨비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주최했다고 밝혔다.
코워크위더스(주)는 외국인 구인구직 플랫폼 '코워크'를 운영하며 외국인을 대상으로 국내 취업정보 제공, 비자발급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Career Korea Gateway(CKG)” 는 미국, 우즈베키스탄, 아랍에미리트, 홍콩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웨비나 형식의 미니 채용 박람회다. 외국인 지원자 뿐만 아니라, 해외영업·마케팅 포지션의 외국인 채용을 통해 글로벌 역량을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IBK창공' 육성 및 졸업기업 등 다수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