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인 성년의 날을 기념해, 성에 대한 책임감은 물론, 자신의 몸을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섹슈얼 웰니스까지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텐가는 현재 일본에서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을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으며, 'TENGA Coming of 18 Cup'(한국 통칭 19컵)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 젊은이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섹슈얼 웰니스를 리딩하는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자위 기구를 써보고 싶은데 다른 대학생들도 자위 기구를 사용해 봤는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텐가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텐가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천 명 중 26.1%의 대학생 응답자들이 자위 기구 사용 경험이 있다'라고 답하며, '자위 기구를 선물로 받으면 써보고 싶다는 응답이 50.9%'라는 답변과 함께 대학생 응답자 중 절반 이상이 자위 기구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다는 결과를 전했다.
한편, 텐가는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성인이 된 성년이 길거리에서 자판기를 이용하듯 섹슈얼 웰니스 제품을 선물 받는 내용의 FOOH(페이크 옥외 광고 영상)을 제작해 ‘섹슈얼 웰니스도 일상생활처럼 나의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텐가 두타숍과 텐가코리아 쇼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리든X뚝딱씨 콜라보, 무신사 뷰티 쇼케이스 진행
이번 무신사 뷰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피부부터 일상까지 한층 빛나도록 피부의 긍정을 밝히는 토리든과 웃음만땅의 긍정에너지로 각종 모자부터 가방까지 머릿 속 아이디어를 실제로 제작해 내는 과정을 콘텐츠화하는 크리에이터 ‘뚝딱씨’와의 콜라보를 통해 “MAKE IT BRIGHT!” 컨셉을 담은 ‘캡우치’로 불리는 한정판 캡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미백 기능성 3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토리든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과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볼 수 있다. 비타 앰플 2개로 구성된 기획과 비타 앰플 1개과 마스크(10매)로 구성된 기획 구매 시, 비타 앰플 미니어처 10ml와 뚝딱씨 캡우치 1개를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셀메이징 비타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기자차 선크림 50ml를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대표 공기업 5곳 ESG협의체 업무협약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을 비롯한 부산시 산하 공사․공단 5개 기관은 17일(금) 오전 11시 부산도시공사 4층 BMC홀에서 ESG협의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시 공사․공단 ESG협의체는 이날 협약을 계기로 상호 협력체계 강화와 더불어 각 기관이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십분 발휘해 지역상생 발전과 ESG문화확산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특히, 부산 대표 공기업 5곳은 ▲ ESG협의체 운영에 관한 사항 ▲ESG경영 실현 효과 창출 ▲지역사회 지속가능경영 활성화 ▲기관 간 소통과 화합 등에 박차를 가해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