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휴대성과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힌 텀블러들이다. 일회용 종이컵, 플라스틱 컵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각각 ‘스포티 핸들 텀블러’,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 ‘듀얼 리드 텀블러’의 3종으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뚜껑 상단에 일체형 핸들을 적용해 야외 활동 시에도 안정적이고, 편리한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활동성이 높은 만큼 최대 12시간 보온과 24시간 보냉, 26시간의 얼음 유지력을 갖췄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350mL, 500mL, 700mL의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블랙, 베이지, 페일핑크, 페일라벤더, 페일그린 등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디자인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는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글라스락 텀블러 중 스테디셀러인 ‘플레인’ 시리즈에 편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슬라이드캡과 빨대캡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손잡이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바닥면 실리콘 패드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는 STS304 재질을 적용했고, 뚜껑에는 내열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400mL, 650mL, 900mL의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베이지, 레몬소르베, 세이지그린,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듀얼 리드 텀블러’는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캡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A타입으로는 손잡이로 휴대성을 높인 메탈캡과 빨대 없이도 쉽게 바로 음용할 수 있는 D링캡이 구성됐으며, B타입으로 편리한 원터치 핸들캡과 음료를 따를 시에 뚜껑 고리를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O링캡이 구성됐다. 각각의 캡은 듀얼 리드 텀블러 모든 사이즈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500ml부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900mL, 1200mL와 캠핑에서 활용도 높은 넉넉한 사이즈의 1920mL의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휴런, 중국 칭화대학교와 파킨슨 병 연구 협약
뇌신경 질환 전문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휴런(대표 신동훈)이 지난 21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칭화대학교와 연구 협업을 맺고 연구를 시작했다.
이번 연구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2년간 휴런의 파킨슨 병 진단 보조 AI 솔루션인 Heuron IPD/NI를 활용한 연구를 진행한다. 칭화대가 보유한 MRI 장비들을 통해 3T와 5T MRI 기기에 Heuron IPD/NI를 적용해, 기존에 사용되던 SWI(Susceptibility Weighted Imaging) 기법에 비해 휴런 솔루션이 사용하는 SMWI(Susceptibility Map Weighted Imaging) 기법이 어떠한 우수성을 가지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연구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에는 MRI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칭화대학교 Hua Guo 교수가 참여한다.
◆크록스,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 출시
크록스가 개성 표현이 가능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전 제품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부착할 수 있어 개개인의 매력을 개성 넘치는 방법으로 마음껏 뽐낼 수 있다.
이번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에는 밝은 네온 컬러로 경쾌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 글로시한 매력과 쉬머한 글리터가 더해진 ‘클래식 하이 샤인 & 글리터 컬렉션’, 통통 튀는 라바 및 어시더티 컬러의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 외에도, 스트리트웨어 감성의 ‘에코 리얼트리 엣지 클로그’,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를 위한 ‘올터레인 클로그’가 새롭게 출시됐다.
‘클래식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 (Classic Neon Highlighter Clog)’는 크록스의 인기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에 경쾌하고 밝은 네온 컬러를 입힌 에디션으로, 유쾌하면서도 톡톡 튀는 크록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시원하고 독특한 네온 컬러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캐주얼, 여행은 물론 데일리 패션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TPO에 매치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크록스는 클래식 클로그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은 물론 컬러 및 질감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