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더 플라자, 여름 신메뉴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4-06-03 12:28: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 플라자 뷔페 세븐스퀘어와 중식당 도원(桃園)은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도원은 시즌 코스가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할 정도로 계절 특화 메뉴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더 플라자는 병어, 민어, 무늬오징어 등 여름 제철 해산물과 채소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세븐스퀘어는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에 여름을 연상시키는 색감을 표현한 27종의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보양식으로는 ▲특제 소스를 곁들인 전복 물회 ▲장어탕 ▲지중해식 민어찜 ▲붕장어 난반즈케 등이 있다. 디저트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망고 쇼트케이크와 유기농 EBA 아이스크림을 준비했다.

도원은 푸른 나무 그늘과 꽃다운 풀을 뜻하는 ‘녹음방초(綠陰芳草)’ 미식 보양 코스와 단품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자연송이 해산물 누룽지 진금사 ▲장어 가지와 소고기 완자 ▲여름 딤섬을 포함해 총 7가지 요리로 구성했다. 여름 딤섬은 ‘우시롱(卢仕龙)’ 딤섬 전문 셰프가 개발한 메뉴로 여름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된다. 단품 메뉴로는 ▲닭고기를 북경오리와 동일한 방식으로 구운 사보편피계 ▲제주 무늬오징어 량반 ▲중식 냉면 등이 있다.

특급호텔 최초로 오픈한 ‘오이스터 배’는 올해 첫 계절 특화 메뉴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여름은 갑각류를 중심으로 제철 해산물과 채소를 더한 씨푸드 빠삐요트(Seafood PaPillote), 자연산 대하&랍스터 플래터를 준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퍼플’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염색과 탈색 헤어의 톤 보정을 통해 원하는 컬러 그대로 표현이 가능한 ‘트리트먼트 퍼플’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리트먼트 퍼플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에 바이올렛 색소를 첨가해 톤 보정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헤어오일로, 밝은 염색 후 원치 않은 옐로우 톤을 중화시켜 본연의 컬러를 유지해주는 세계 유일의 보색 헤어 오일이다.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아마씨 추출물이 즉각적으로 모발에 흡수되어 윤기와 광택감을 부여하고, 드라이 과정을 단축시켜 트리트먼트 하나로 스타일링, 컨디셔닝, 피니시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무알코올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을 장시간 유지시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해당 제품으로 소비자 인식 연구를 실시한 결과, 1주일 사용 후 소비자의 95%가 단 한 번의 사용으로 부분 염색(하이라이트)된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해준다고 응답해 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신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퍼플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모로칸오일 취급 살롱 등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루프루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

루프루프(LOOPLOOP)가 6월 3일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에서는 ‘포에틱 썸머(Poetic Summer)’ 2nd 컬렉션 라인을 선공개한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필두로 예술성과 인체공학적 패턴이 더해진 스윔웨어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루프루프 아틀리에에서는 매 시즌 인하우스 디자이너 및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아트웍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포에틱 썸머’ 2nd 새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다채로운 컬러로 둘러싸인 남프랑스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다. 지중해의 따스한 태양, 휴양지의 활기와 여유로움, 자연의 목가적 풍경 등 싱그러운 여름의 이미지를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으로 수영복에 담아냈다.

팝업에서는 수영복뿐만 아니라 커버업, 비치웨어 및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어 여름휴가를 앞두고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또한 지난 5월 30일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와 협업해 론칭한 ‘에브리섬머 캡슐 컬렉션’ 라인도 만날 수 있다. 케즈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루프루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내며 청량한 감성의 수영복을 선보인 바 있다.

루프루프는 “고객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현장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며 “루프루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9.67 ▼10.85
코스닥 675.64 ▼4.47
코스피200 321.45 ▼1.9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00,000 ▲952,000
비트코인캐시 666,000 ▲6,000
비트코인골드 14,900 ▼100
이더리움 5,082,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39,390 ▲390
리플 3,294 ▲24
이오스 1,197 ▲15
퀀텀 4,746 ▲5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83,000 ▲935,000
이더리움 5,082,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39,380 ▲430
메탈 1,696 ▲20
리스크 1,384 ▲12
리플 3,297 ▲32
에이다 1,311 ▲5
스팀 31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50,000 ▲970,000
비트코인캐시 666,000 ▲6,000
비트코인골드 14,600 ▼200
이더리움 5,085,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39,210 ▲220
리플 3,298 ▲31
퀀텀 4,668 0
이오타 452 ▲1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