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아 파쿠르 선수 엄대현,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소속 댄서 임소정, 드러머 & DJ 최요셉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 세명의 모습을 담았다. 각자의 분야에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과정 속에서 내 안에 숨겨진 놀라움을 발견한다는 내용으로 파크루와 댄스, 디제잉의 모습을 선보인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과거 맥주 광고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모습과 화려한 동작을 선보이며, 3명의 모델들이 서로가 연결되어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비춘다.
또한 “삿포로의 별처럼 우리 모두가 가진 꿈과 열정이 그 존재만으로도 특별하고 빛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별(☆)로고를 3명의 아티스트 위에 떠오르게 함으로써 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삿포로맥주의 신규 광고는 케이블TV, 그리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4일부터 방영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