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휴를 맺은 아쿠아필드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 사우나, 푸드코트 등을 갖춘 복합 휴양 시설이다.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사우나를 비롯해 독자 개발한 친환경 뷰티 어메니티, 키즈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운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8월 말까지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아쿠아필드 대인 1명과 소인 1명 입장권을 제공한다.
해당 입장권은 한 가구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으며, 아쿠아필드 하남과 고양, 안성 3군데 중 1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네이버에서 아쿠아필드 검색 후 파워링크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홈런 정회원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재량 휴업일 또는 개교기념일에 아쿠아필드를 방문하는 홈런 회원에게는 40% 할인과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홈런 회원들에게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원마운트 워터파크에 이어 아쿠아필드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즐거운 추억도 쌓고 2학기 준비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