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오리지널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깊고 진한 리얼 다크초콜릿으로 호불호 없는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라며 "곡물의 가공을 최소화해 건강하게 구워 내어, 깊고 진한 리얼 다크 초콜릿을 맛있게 코팅하여 더욱 프리미엄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든든한 호랑이 기운을 전하기 위해 균형 잡힌 영양소까지 갖추었다"라며 "다크초콜릿은 더했지만 켈로그만의 꼼꼼한 영양 설계를 통해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한 끼(30g)의 당 함량은 오리지널과 비슷한 사과 0.5개 수준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550g의 파우치 타입 외에도 컵 타입을 함께 출시했다. 40g의 든든한 한 끼 용량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채울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토니’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더욱 든든하게 솟아나는 호랑이의 기운을 표현했으며, 기존 콘푸로스트 패키지까지 동일한 디자인으로 변경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