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소비자로 구성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에게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소개하고, 혁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5월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루 30명은 ‘벤투스 에어 S‘를 장착한 차량 주행 후기를 SNS 등에 작성하는 등 활동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테크노링’ 시설 투어 및 타이어 성능 시연, 시승 체험과 함께 ‘익스피리언스 크루’ 발대식 등을 진행했다. 또 딜러들을 대상으로 ‘벤투스 에어 S’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해 상품을 이해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 인플루언서, 딜러 등이 직접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경험해 상품의 우수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