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관계자는 "‘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테마로 카도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보카도 시리즈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라며 "‘카도’는 '아보카도'에서 영감 받은 귀여운 이미지의 써브웨이 브랜드 캐릭터로, MZ세대를 대변하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카도들이 ‘썹시티’라는 SNS 가상공간에서 살아가는 스토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도 캐릭터들은 아보카도 추가를 외치며 기존의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샌드위치를 즐겨보라고 춤추고 노래하며 주목을 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카도들의 춤과 노래에 홀린 듯이 아보카도를 추가한 샌드위치를 주문한다는 내용의 영상으로, 아보카도만의 거부할 수 없는 풍미 가득한 매력을 귀여운 카도 캐릭터를 통해 강조한다.
전국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 카도 캐릭터 우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카도 캐릭터 우산은 뛰어난 발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카도 캐릭터 참이 달린 원터치 3단 자동 우산 (18,900원 상당)으로,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15,000원 이상의 써브웨이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할인된 가격 (3,900원)으로 카도 우산을 구매할 수 있다. 2가지 디자인으로 랜덤으로 제공되며, 매장 별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디올,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기념한 오뜨 꾸뛰르 컬렉션 공개
6월 24일,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프랑스 파리 로댕 미술관에서 ‘2024-2025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를 개최했다.
디올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2024-2025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은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경기가 파리에서 개최됨에 따라,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공평한 경쟁의 장을 확보하기 위해 편견과 시련을 극복하고 또 노력해 온 모든 스포츠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이에, 스포츠와 의상 사이의 유대 관계를 탐구하며 의상 그 자체의 본질과 구조, 그리고 신체의 움직임과 의상의 특별한 관계를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미국 ‘아마존 초이스’ 선정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의 신제품 듀이 리퀴드 치크가 약 출시 한 달 만에 미국 아마존의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었다. 아마존 초이스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마크로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이다.
‘힌스 듀이 리퀴드 치크’는 국내에서도 올리브영 선런칭과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아마존에 브랜드를 런칭한지 약 두 달 만에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의 K뷰티의 제품력을 연이어 입증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