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써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돼 쿨하고 상쾌한 스프라이트 고유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층 새로워진 제품으로 상쾌하고 쿨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 전체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연상시키는 ‘블루 웨이브’ 디자인이 적용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한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를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과 함께 균형감 있게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쿨한 매력의 차은우, 워터밤 여신 권은비와 함께 도심 속 무더위와 과열된 일상을 쿨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쿨함을 전하는 써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더위 속 시원한 스프라이트 샤워와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리자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엘, 이마트에브리데이서 7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7월 한 달간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라인은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팬티형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360도 안심 힙 커버와 듀얼 샘 방지 가드를 적용해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엘이 이마트에브리데이 입점 이후 처음 실시하는 할인 행사다. 7월 한 달간 라엘 입점 매장에서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닥터지, 7월 맨즈케어 올영픽(P!ck) 행사 참여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7월 맨즈케어 올영픽(P!ck) 행사에 참여해 여름철 남성 소비자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더운 날씨에 복잡한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을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 본품과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30ml)으로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은 지난달 출시한 신상품으로 닥터지가 남성들을 위해 출시한 첫 번째 베이스 제품이다. 닥터지의 기초케어 제품력에 자외선 차단 및 톤업 기능을 더해 토너, 로션, 선크림,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