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스킨 올케어’는 CJ올리브영의 ‘스키니피케이션’ 마케팅 캠페인으로,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들 참여한다"라며 "두피와 바디를 얼굴처럼 세심하게 관리하는 트렌드를 알리고, 세정을 넘어 스타일링과 스페셜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려 루트젠은 여성 탈모 맞춤 케어라인으로, 지난 1년간 여성탈모샴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헤어볼륨필러’를 프로모션 주요 품목으로 선보인다"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들의 풍성한 볼륨케어 니즈에 맞춘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모발 뿌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려 루트젠과 라보에이치의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은 7월 한달 간 진행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