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일본 지역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모두투어 2분기 일본 지역의 해외 패키지 송출객의 비중은 18%로 동남아(46%) 다음으로 2위를 차지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투어의 대표 패키지 브랜드로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되었다"라며 "일본 지역 프리미엄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시그니처블랙' 신상품을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시그니처블랙'은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시그니처'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노팁, 노쇼핑, 노옵션 및 △5성급 이상 호텔 숙박, △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브랜드이다.
대표 상품은 '북해도 료칸 온천 4일'이다. 북해도는 일본 내 여름 시즌 대표 인기 여행지로 7~8월 예약 비중 43%를 차지하며 연중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오사카(31%)를 제치고 가장 인기 있는 지역으로 나타났다. 해당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럭셔리 전통 료칸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타키노야 료칸에 3연 박 숙박한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노보리베츠, 도야, 북해도 등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며 도야 유람선, 우스잔로프웨이 탑승 등의 인기 유료 선택 관광이 포함된 일정이다. 특히 전통 료칸에서 즐기는 일본 가이세키 특정식을 통해 일본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다. 상품가는 599만 원부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모두투어, 일본 지역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 강화
기사입력:2024-07-04 20:3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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