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데이는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시행되는 이벤트로 방문포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5,8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은 첫 번째 금요일인 5일(금)에 ‘바른데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바른치킨 자사앱에서 포장 주문 시 5,8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바른데이 5,800원 할인 쿠폰은 결제 과정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무신사와 손잡고 성수동 팝업 오픈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국내 1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오는 16일까지 성수동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어퓨의 워터락 피니셔는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할 수 있는 액체형 파우더 제품이다. 수분감이 있는 제형에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1회 사용 만으로도 피부 온도를 -4.12도 내려줘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어퓨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름에 더욱 특화된 워터락 피니셔의 고객 경험을 높여 매출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어퓨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워터락 라인 제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워터락 피니셔를 직접 경험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생아구찜-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 ‘가맹점 매뉴얼·교육 시스템 구축 목표’ MOU 체결
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는 외식업 교육 자문, 교육 대행, 교육 시스템 구축 전문 기업이다.
인생아구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체계화된 운영 매뉴얼과 전문 교육 시스템을 개발해 가맹점에 매장 운영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가맹점 간 서비스 퀄리티를 상향 평준화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본사 및 가맹점 운영 매뉴얼 제작 △가맹점 교육훈련 시스템 구축 △전 가맹점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반 사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 등으로 양사는 오는 8월 가맹점 배포를 목표로 매장 운영 매뉴얼을 제작 중이며, 9월부터는 신규 가맹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