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 속 깜짝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20’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 팀당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00 더즌을 선물하는 행사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연령별 상이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프로필 링크의 구글폼을 클릭한다. 10대부터 20대는 응원이 필요한 사연이나 갈등, 고민 등 해결하고 싶은 ‘팀’ 사연에 ‘20’을 활용해 작성하면 된다. 30대 이상은 20년 세월에 대한 추억이 담긴 ‘단체’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학교, 직장, 동호회 등 모든 일상의 이야기들을 작성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