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의 이노센트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비건을 즐길 수 있도록 연구하는 비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인테이크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으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6g이 함유된 순식물성 고단백 스낵으로 맛있게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58kcal, 당류 1g(바베큐맛 기준)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식단 관리할 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공기로 구워내는 에어퍼핑으로 바삭한 식감 또한 살렸다.
이 제품은 식단 관리 중에나 운동 전 후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칼로리와 당류 걱정 없이 간단한 안주로 즐기기에도 좋다..
◆MCM, 브랜드스타즈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K패션 부문 최종 선정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브랜드스타즈가 발표한 제7회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K패션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MCM은 독일 헤리티지와 문화적 시대정신을 계승하며 시대를 한발 앞서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패션 브랜드에 국한하지 않고 미술, 가구, 음악, 여행, 문화 등 여러 영역의 인물 및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케이티 정(Katie Chung)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트렌디한 디자인 혁신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며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메타버스 세계를 실현하며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경계와 한계가 없는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블랙야크 핫써머 컬렉션, 무신사 쇼케이스서 첫 공개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래쉬가드 라인을 포함한 ‘핫써머 컬렉션’을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오는 9일 첫 공개한다.
서핑 등 해양 아웃도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놀이 상황에 적합한 블랙야크 래쉬가드 라인에는 신축성이 탁월한 8-WAY 스트레치 원단과, 뒷목이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줄여주는 모크넥 디테일을 적용한 ‘워터래쉬가드풀집업’, ‘워터래쉬가드티’가 있다. 셋업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워터보드숏’, ‘워터패턴보드숏’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피부와 바로 닿는 안감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하는 등 여름철 시원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입기 좋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