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견에게 ‘무더위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지난해 첫 개최된 이후, 방문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30견(犬)에게 더리얼 아이스크림1개와 바나나 쿠키를, 선착순 50견(犬)에게는 더리얼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더리얼 대표 간식인 100% 통살 ’더리얼 필렛’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VIP초청 “나만의 향수 원데이 조향 클래스”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VIP고객 초청해 진행한 “나만의 향수 원데이 조향 클래스”를 성료했다.
“나만의 향수 원데이 조향 클래스”는 신세계면세점 VIP고객 12명을 대상으로 전문 조향사 염예지 베라베르207 대표의 지도 아래 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향기를 구성하는 다양한 향료를 직접 맡아보고, 개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나만의 취향을 알아보고 나만의 터치로 나의 향기를 찾아가는 클래스다.
후각은 오감 중 기억과 가장 연계되어 있는 기관이자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수단. 이에 개성을 중시하는 20~30대에서 향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국내외 58개 브랜드가 입점한 향수 전문관 ‘퍼퓸 아틀리에’를 오픈 운영하, 신세계면세점에서의 경험을 기억하고 재방문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협업을 통해 면세 업계 최초로 자체 향기, ‘폴 앤 바니(Paul & Bani)’의 향수를 개발하기도 했다.
◆반스,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Always Out There’ 캠페인 전개
스케이트보딩 브랜드 반스가 과거부터 스케이트 문화를 지원하고 미래 세대를 육성해온 활동을 계승하는 'Always Out There' 캠페인을 공개한다. 업랜드, 하이레인, 믹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오늘날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선도하는 차세대 리더들을 위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한 Y2K 스타일을 선보인다.
'Always Out There' 캠페인은 1999년 처음 디자인 및 출시된 스타일인 업랜드로 문을 연다. 업랜드는 청키한 디자인과 발바닥 지지력이 향상되어 편안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아웃솔로 업데이트되었다. 몰딩 V 로고가 적용된 가죽 어퍼는 레트로 디자인과 현대적인 슈즈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든다. 업랜드는 올여름 7월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되어 세 가지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라인업은 Y2K 스케이트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1999년의 업랜드 스타일을 재해석한 하이레인이다. 청키한 실루엣과 푹신한 설포가 특징인 이 제품은 3D 광택 사이드스트라이프와 자수 로고 등 현대적 디테일과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선보인다. 강화된 패딩, 향상된 발밑 지지력, 현대적 소재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을 보장하며, 오버사이즈 반스 로고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