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본아이에프, 복날 맞이 ‘복달임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4-07-12 14:50: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본아이에프는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을 돕기 위한 ‘복달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 브랜드는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 국탕류 브랜드 ▲본설렁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복날 다양한 닭 요리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기획됐다. 최근 한 설문에 따르면 ‘복날=삼계탕’ 공식을 깨고 취향에 따른 닭 요리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각 브랜드는 대표 보양식 ‘닭’을 메인으로 한정 메뉴 출시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는 복날 맞이 여름 한정 메뉴 ‘토리 모모니꾸 파이탄’을 선보인다. ‘토리 모모니꾸 파이탄’은 8시간 이상 우려낸 찐한 닭 육수 라멘 ‘토리파이탄’에 불맛 가득한 직화 통닭다리구이를 통째로 올려 완성된다. 멘지는 이처럼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닭’을 메인으로 하면서도 색다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색 여름 한정 메뉴로 2030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토리 모모니꾸 파이탄’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망원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일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멘지는 매월 1일마다 고객 혜택을 가득 증정하는 ‘멘지 잇-빠이 데이’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일 매장에 방문하면 ‘토리파이탄 라멘’을 ‘차슈가득 토리파이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토리 모모니꾸 파이탄’ 등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재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는 BOGO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식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은 ‘올 여름 건강하고 속 편한 ‘보양죽’과 입맛 살리는 ‘별미 비빔밥’으로 삼복 더위도 잘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본죽의 대표 보양죽인 삼계죽과 삼계전복죽은 작년 초복 당일 하루에만 전국에서 2만 그릇 판매되는 등 일상 보양식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해도 각종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인기를 이어 갈 계획이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 금액권, 대표 보양 메뉴 교환권(능이삼계죽, 삼계전복죽, 불닭&삼계쮺, 돈불백열무비빔밥) 구매 시 오는 21일까지 최대 15%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본죽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라면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본설렁탕은 보양식으로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고 원기를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우사골 능이닭곰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우사골 능이닭곰탕은 12시간 정성을 담아 고아낸 보양식으로 ‘하얀 보약’이라고도 불린다. 한우 사골 육수와 진한 풍미의 능이버섯을 듬뿍 넣어 맛과 영양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 美 하다드 선정 ’2023 베스트 파트너’ 수상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가 세계와 한국을 잇는 패션 업계 가교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글로벌 파트너사 ‘하다드 브랜드(Haddad Brands)’의 2023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하다드 브랜드(이하 하다드) 본사에서 열린 올해 SS 상품설명회에서 ‘2023 베스트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한세엠케이가 전개중인 플레이키즈-프로가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하다드는 9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아동복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나이키, 조던, 리바이스 등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2011년 키즈 전문 멀티 스토어 컨셉의 ‘루키 USA(Rookie USA)’를 론칭했고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캐나다, 프랑스 등 20개국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하다드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 2015년 7월 루키 USA 컨셉을 기반으로 한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을 론칭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및 조던, 컨버스, 헐리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론칭 이후 국내 키즈 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잇따라 기록했다. 조던 신학기 가방 세트를 비롯해 나이키 홑겹 윈드러너, 상하 세트 등 한국 시장의 특성을 살려 개발한 독점 상품 역시 출시 직후 연이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 컬러볼’ 출시 기념 컬래버 골프 삭스 증정 프로모션 진행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 컬러볼’ 출시를 기념해 컬러풀한 라운딩을 위한 골퍼들을 위해 컬래버한 골프 삭스를 증정하는 ‘쿨 썸머 페스타’(COOL SUMMER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 볼’은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100% 우레탄 커버에 향상된 퍼포먼스와 함께 선명한 컬러 라인으로 쉽고 편한 정렬이 가능하여,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해당 제품 2더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컬러볼과 컬래버한 골프 삭스(양말)를 증정한다. 무더위 날씨 속 라운딩을 위해 다양한 색감의 골프웨어와 매치할 수 있어 즐겁고 경쾌한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래버 제품은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 컬러볼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옐로우, 오렌지, 블루, 레드 4가지 색상의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구현해낸 제품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여성에게는 니삭스, 남성에게는 앵클 삭스가 제공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향상된 성능 외에도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인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 컬러볼과 맞는 컬래버 삭스로 유니크한 골프룩을 완성하시길 제안드린다”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즐거운 여름 라운딩 되시길 기대한다”고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7.43 ▼29.98
코스닥 699.11 ▼12.81
코스피200 323.53 ▼4.6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009,000 ▲276,000
비트코인캐시 468,900 ▲900
이더리움 2,30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1,690 ▲40
리플 3,023 ▲6
이오스 879 ▼1
퀀텀 2,875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173,000 ▲448,000
이더리움 2,30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1,690 ▲50
메탈 1,121 ▼7
리스크 688 ▼1
리플 3,024 ▲6
에이다 888 ▲4
스팀 20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06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469,400 ▲2,400
이더리움 2,302,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1,660 ▲130
리플 3,021 ▲6
퀀텀 2,811 0
이오타 232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