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은 국립공원의 반달이 캐릭터로 제작된 인형 형태의 굿즈로, 최근 유행하는 가방 키링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반달이가 입은 후드 형태의 옷과 손에 든 하늘보리 제품이 귀엽게 디자인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 굿즈 및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 출시를 맞이해 자사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늘보리와 떠나는 국립공원마블’ 테마로 웅진식품 자사 인스타그램 콘텐츠에서 주사위가 돌아가는 영상을 스크린화면으로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이동한 자리에 해당하는 국립공원명을 기재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과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 500mL 한 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웅진식품은 소비자들에게 전국 각지의 국립공원과 국립공원을 수호하는 대표 야생생물 ‘깃대종’ 캐릭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국립공원 오프라인 시설에서도 하늘보리와 연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