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자사 채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하데스타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PC)을 통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파파존스의 판코 체다 크럼블은 쫄깃한 도우 위에 체다치즈와 판코를 올려 바삭한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피자다. 판코는 빵가루를 의미하는 것으로 파파존스는 쌀로 만든 라이스 크럼블을 사용했으며, 진한 맛의 체다치즈와 상큼한 랜치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9일(금)부터 8월 11일(일)까지며, 결제 완료페이지 이벤트 팝업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명을 8월 23일(금) 오후 7시 30분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하데스타운’에 초청(1인2매)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2일(월)이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며 자사 채널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부터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등급에 따른 할인과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뮤지컬 등 문화공연 초청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아트토이 작가 ‘업템포’와 협업 ‘캐릭터 티셔츠’ 3종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아트토이 작가 ‘업템포(UPTEMPO)’와 함께 한 ‘르꼬끄 X 업템포 협업 티셔츠’ 한정판을 7월 25일(목) 출시한다.
아트토이(Art Toy)란 캐릭터 개성이 잘 드러난 피규어의 한 종류이다. ‘업템포’는 개성 넘치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트토이를 제작하는 아티스트이다.
‘르꼬끄X업템포 티셔츠’ 협업 컬렉션 테마는 ‘Play for Pleasure’이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이해 르꼬끄 고유의 프렌치 감성과 위트를 소비자와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1882년 프랑스 상빠뉴에서 탄생한 르꼬끄는 프랑스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브’가 브랜드명 자체일 정도로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다.
이에 르꼬끄는 ‘업템포’작가 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브랜드가 지닌 스포츠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재미있는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 티셔츠를 완성했다. 작가 특유의 유쾌한 감성으로 르꼬끄 심볼 수탉을 캐릭터화 했고, 그 동안 르꼬끄가 주력해온 테니스, 축구, 싸이클을 모티브로 스토리를 입혔다.
‘르꼬끄X업템포 협업 티셔츠’에는 전 제품 공통으로 수탉 캐릭터가 테니스, 축구, 싸이클을 즐기는 아트워크가 적용됐다. 진지하다 못해 무표정의 수탉 캐릭터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르꼬끄의 핵심 컬러인 블루, 레드, 화이트가 포인트로 사용되었고, 주요 메시지 ‘Play for Pleasure’ 레터링이 다양한 크기, 서체로 활용됐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등부터 레드, 옐로우, 블루 등 원색까지 다채롭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더뮤지엄비지터와 첫 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과 옷에 아트를 담아내는 디자이너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가 첫 번째 글로벌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더뮤지엄비지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식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젤-카야노 14(GEL-KAYANO 14)’ 실루엣에 새로운 차원의 독특함을 더하고 완벽한 균형감각을 갖춘 새로운 형태를 만들고자 한다. 단순한 신발이 아닌 특별한 예술 작품으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아식스와의 협업에 대한 특별한 의미를 밝혔다.
아식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젤-카야노 14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색을 담아 선보이는 ‘ASICS X THE MUSEUM VISITOR GEL-KAYANO 14(아식스 X 더뮤지엄비지터 젤-카야노 14)는 시그니처 중 하나인 스프레이 표현 방식을 살린 그라데이션을 가미한 ‘CLAY GREY/GLACIER GREY’, ‘POLAR SHADE/ILLUSION BLUE’, ‘CREAM/MINERAL BROWN’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된다. 각각 검정, 파랑, 노랑 포인트 컬러를 매치하여 다채로운 느낌과 동시에 이번 협업에서 새롭게 개발한 텅 커버를 신발에 추가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의 완성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피자, 뮤지컬 ‘하데스타운’ 초청 이벤트 外
기사입력:2024-07-24 16:59: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68,000 | ▲662,000 |
비트코인캐시 | 486,700 | ▲1,400 |
이더리움 | 2,30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40 | ▲70 |
리플 | 3,009 | ▲33 |
이오스 | 958 | ▲1 |
퀀텀 | 3,024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45,000 | ▲577,000 |
이더리움 | 2,300,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10 | ▲50 |
메탈 | 1,179 | ▲4 |
리스크 | 758 | ▲4 |
리플 | 3,006 | ▲31 |
에이다 | 901 | ▲12 |
스팀 | 21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70,000 | ▲640,000 |
비트코인캐시 | 487,100 | ▲3,000 |
이더리움 | 2,29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50 |
리플 | 3,007 | ▲32 |
퀀텀 | 2,999 | 0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