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티몬·위메프 사태 관련 고객 지원 대책 발표

기사입력:2024-07-25 21:46: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은 최근 발생한 티몬 및 위메프 사태와 관련해 자사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금 지급 여부와 관계없이 7월 출발 분까지 무리없이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8월 이후 출발 고객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방향에 따라 취소 위약금을 전액 면제해 주는 것으로 결정했으며 만일,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재결제 및 기 결제 취소를 지원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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