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제품 하나로 딥 클렌징과 각질, 모공 케어가 모두 가능한 데일리 효소 세안제로,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모공 속 노폐물을 99%까지 딥 클렌징할 수 있다.
제품은 효소적 필링, 물리적 필링, 화학적 필링의 3단계로 빈틈없는 각질 케어를 제공하는데, 특히, 요즘 각광받고 있는 효소적 필링은 리파아제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지를 깔끔하게 분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PHA 성분이 피부 속 묵은 각질을 화학적으로 녹이고, 병풀케라티네이즈와 효소가 함유된 파우더로 한번 더 물리적으로 각질을 꼼꼼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임상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피지 분해와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분해, 피부의 묵은 각질 분해 등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으며, 피부결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메이크업 들뜸 방지(화장 잘 받음) 등의 효과도 입증됐다.
◆식신, 트렌드업과 ‘맞손’
푸드테크 기업 식신(대표 안병익)은 인플루언서 기반 외식업 전문 마케팅 회사 트렌드업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식신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서비스 콘텐츠 다변화를 위해 출범한 ‘식신 앰배서더’에는 유명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블로거 등 다양한 채널의 인플루언서 43인이 선정됐다. 앰배서더들은 성수, 압구정, 신사, 강남 등 서울 곳곳의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는 물론 일산, 전남, 경북, 도쿄 등 국내외 권역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각 지역별 추천 맛집부터 신상 맛집의 정보를 상세히 보여주는 미식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식신 사이트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식신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월평균 350만의 활성사용자수 기반의 데이터로 추천 맛집을 엄선해 선보이는 국내 1위 맛집 추천 서비스다. 국내 유수의 내비게이션 기업과 포털, 카드사 등에서 식신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식신은 이외에도 1,000여개 기업 직장인 24만명이 사용하는 모바일식권 ‘식신e식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웹툰산업협회, 24일 일본에서 <글로벌 웹툰산업 간담회> 개최
사단법인 한국웹툰산업협회(회장 서범강)는 7월 24일 13:00부터 일본 시부야에 있는 구글재팬 스타트업 캠퍼스 23층 세미나실에서 일본 만화 관련 기업체를 초대하여 <글로벌 웹툰 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일본의 코리아마케팅 김세영 대표의 사회로 간담회 개요에 대한 간단한 설명에 이어서 협회 서범강 회장의 행사에 대한 취지와 환영사에 이어서 한국웹툰산업협회에 대한 소개 시간이 있었다.
이어서 협회 강태진 부회장의 “2024년 한국 웹툰 산업 현황”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웹툰 산업에 대한 일본 업체들의 질문에 한국 업체들이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