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부터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골프와 스포츠, 패션과 아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제안하는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시작으로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 용품을 소개했으며,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와는 협업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하입골프X포스트아카이브팩션(PAF)’ 협업 컬렉션을 더카트골프 단독으로 론칭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트렁크쇼 오픈 이후 해당 컬렉션의 경우, 하프집업 스웻셔츠와 화이트 우븐팬츠는 하루 만에 완판됐으며 타 색상의 제품들도 5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더카트골프가 트렁크쇼를 통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는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콰이어트골프(QUIET GOLF)’다. 콰이어트골프는 2021년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했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딥그린 컬러를 통해 필드 안과 밖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의류와 용품을 선보인다. 콰이어트골프 상품 또한 오직 더카트골프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군으로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반팔 티셔츠와 볼캡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8/26일까지 콰이어트골프 제품 구매 시 10% 할인에 추가 10% 쿠폰을 적용한 금액에 구입 가능하며, 10명을 추첨해 웰컴패키지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24,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여름 북토크 개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7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 북토크를 개최한다.
예스24 X 동네책방 여름 북토크는 오프라인 책방 및 서점 전용 도서 주문 서비스인 '예스24 책방콜라보'에 가입한 전국 책방과의 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저마다의 특색을 가진 전국 동네책방에서 좋아하는 작가와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더위를 식히는 특별한 '독서 피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북토크 행사는 8월 한 달간 전국 동네책방 17곳에서 각 책방마다 1회씩, 작가 1명과 함께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8월 3일 대전 중구에 위치한 '다다르다'를 시작으로 경북 구미시 '삼일문고', 서울 용산구 '고요서사', 전북 군산시 '한길문고', 제주 한경면 '책방소리소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북토크 참여 방법 및 접수 기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책방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부티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베이커리 카테고리에 대한 특장점을 그래픽으로 시각화시키는 패키징 디자인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패키징 부문 푸드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한 데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최근 브랜드의 근간인 ‘예술’을 키워드로 푸드 패키징의 기본인 미각을 넘어 시각과 촉각까지 자극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각 베이커리 제품의 특징을 섬세한 패턴과 아이콘으로 표현해 예술품으로서의 의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전하는 동시에 예술 세계에 대한 여정으로 초대하겠다는 뜻이기도 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