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4-07-29 17:01: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겐다즈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한정판 딸기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럭셔리, 스타일리시 등의 공통된 키워드를 가진 두 아이콘의 만남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프랑스에서 제작, 혹은 생산됐다는 공통점을 지닌 만큼, 양사가 추구하는 ‘프렌치 무드’를 이번 한정판 패키지 아이스크림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하겐다즈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 제품 한정으로 출시된다. 분홍색으로 대표되는 딸기가 ‘에밀리 파리에 가다’ 특유의 러블리한 패턴과 그림체로 재구현됐다. 두 브랜드가 갖고 있는 트렌디한 이미지를 녹여내,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흡사 ‘에밀리 파리에 가다’ 속 주인공 에밀리가 된 듯한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하겐다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수도권 편의점을 비롯,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겐다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누구나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유인파리(#You in Paris)’ 캠페인도 마련했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제공하는 프렌치무드의 브랜드 영상을 배경으로, 각자 하겐다즈를 즐기는 모습을 자유롭게 담아 본인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넷플릭스에 첫 공개된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리즈는 주인공 에밀리가 프랑스 파리의 마케팅 회사로 파견을 가게 되며 벌어지는 일상을 담은 로맨스 코미디 작품으로,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과 로맨틱한 파리 배경, 감각적인 음악 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쥬시쥬디,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 매장 오픈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새로워진 인테리어와 VMD로 꾸며진 쾌적한 쇼핑공간에서 24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로 스포츠 체험 시설, 전시, 찜질방, 맛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쥬시쥬디 매장에서는 24SS 시즌 아이템부터 24FW 가을 신상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FW시즌부터는 기존의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에센셀 라인과는 달리, 차별화된 트렌디한 실루엣과 디테일이 가미된 업그레이드된 쥬시쥬디만의 에센셜 라인을 통해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MZ 고객들과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기본티, 니트, 데님을 중심으로 한 에션셜 라인과 FW 시즌을 대표하는 레더와 다양한 아우터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유니크한 상상력을 담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쥬시쥬디는 스타필드 고양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데이 혜택의 일환으로 매장에서 24 SS시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단, 악세서리와 일부 상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메디필, 브랜드 비주얼 강화 위해 콘텐츠 리뉴얼 실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브랜드 비주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콘텐츠 리뉴얼을 단행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메디필의 자체 세계관을 구축하는 동시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상적인 세계의 비주얼을 구현해 감각적인 퀼리티에 집중한 콘텐츠로 기획했다.

메디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다양한 피부톤과 피부결을 지닌 전 세계 소비자의 피부 타입에 맞춘 이상적인 제품을 개발한다는 메디필의 비전을 바탕으로 다국적 AI 모델을 활용해 각각의 라인업이 지닌 세계관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상의 공간에 라인업별 주요 키워드를 시각화하고, 이를 중심으로 개별 제품의 주요 성분과 특징을 마치 SF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로 담아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16.86 ▼2.00
코스닥 685.42 ▲3.86
코스피200 320.53 ▲2.8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810,000 ▲453,000
비트코인캐시 648,500 ▲12,500
비트코인골드 45,860 ▲60
이더리움 4,410,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8,110 ▼170
리플 1,613 ▲82
이오스 947 ▲20
퀀텀 4,386 ▲7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963,000 ▲584,000
이더리움 4,406,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7,870 ▼260
메탈 1,654 ▲24
리스크 1,375 ▲16
리플 1,611 ▲77
에이다 1,072 ▲25
스팀 290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820,000 ▲410,000
비트코인캐시 650,000 ▲14,000
비트코인골드 45,350 ▲230
이더리움 4,40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7,800 ▼190
리플 1,612 ▲80
퀀텀 4,383 ▲157
이오타 225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