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기능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에 따르면 휴그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휴그린 제품 체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활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반영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우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창.작품 SYNC’ 서비스가 추가됐다. 원하는 창호 종류와 주거 형태, 창호 교체 공간 등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휴그린 제품을 매칭시켜 주고 셀프 견적과 시공 상담까지 한 번에 연결해주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또 고객에게 휴그린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G 영상 콘텐츠를 도입했다. 각 제품의 단열성, 방음성 등 주요 기능을 CG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제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소비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된 만큼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리뉴얼 “소비자 편의성 강화”
기사입력:2024-07-30 13:56:1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8.64 | ▲46.72 |
코스닥 | 717.96 | ▲12.20 |
코스피200 | 331.52 | ▲7.5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688,000 | ▲407,000 |
비트코인캐시 | 705,000 | 0 |
비트코인골드 | 22,050 | ▲880 |
이더리움 | 5,396,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42,030 | ▼50 |
리플 | 3,548 | ▼6 |
이오스 | 1,350 | ▼5 |
퀀텀 | 5,250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662,000 | ▲289,000 |
이더리움 | 5,40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42,030 | ▼60 |
메탈 | 1,921 | ▼7 |
리스크 | 1,534 | ▼2 |
리플 | 3,548 | ▼8 |
에이다 | 1,622 | ▼4 |
스팀 | 42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70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0 |
비트코인골드 | 23,200 | ▲100 |
이더리움 | 5,40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42,030 | ▼30 |
리플 | 3,547 | ▼9 |
퀀텀 | 5,305 | 0 |
이오타 | 56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