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프렌즈 에디션 제품은 신라프렌즈 캐릭터인 집순이 수달 ‘민티’,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곰 ‘퓨이’ 등이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샤워기 헤드는 ‘민티’의 민트색 컬러를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30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바디럽 자사몰 등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라프렌즈 스티커와 함께 S리워즈 1만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이름이 비슷한 ‘농심 신라면’과 협업해 신라프렌즈 굿즈를 제작, 재미와 재치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호텔스컴바인과는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 ‘맥스’의 만남을 콘텐츠로 담아내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