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을 선호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동남아시아 및 미주 등 글로벌에서 작년 말부터 먼저 선보인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5000’은 K-이너뷰티 대표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해외 2030 여성을 중심으로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간편한 고함량 콜라겐으로 쇼츠, 릴스 등을 통한 SNS 채널 내 후기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5000’은 흡수율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저분자 콜라겐을 자사 동일 품목 파우더 타입 기준 최대 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포당 5000mg의 높은 함량으로 담아냈고, 순도 50% 이상의 프리미엄 글루타치온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C등의 성분을 함께 배합했다. 새콤달콤한 믹스베리맛으로 비린 맛없이 상큼한 생기 충전을 돕는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함량 콜라겐과 K-이너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저분자 콜라겐 5000’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에 국내에서도 비비랩의 고함량 프리미엄 콜라겐을 통해 확장된 라인업을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음저협, 하계 휴가철 맞이 자체 환경 정화 활동 실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31일 인천 계양산을 방문해 자체 환경 정화 활동인 <KOMCA 클린 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음저협은 2022년 추가열 회장 취임 이래 ESG 경영을 주요 경영 가치로 표방하며, ‘환경과 저작권을 보호하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라는 슬로건 하에 추가열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방문객이 많이 찾는 장소를 직접 방문하여 산책로 등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자체 환경 정화 봉사 활동 <KOMCA 클린 데이>를 정기적으로 시행 중이다.
이 날은 30여 명의 한음저협의 임직원들이 인천 계양산을 찾아 연무정에서 계양산 정상으로 이어지는 2시간 거리의 등산로를 왕복하며 쓰레기 100리터를 수거하였다
추가열 회장은 “우리가 일상에서 당연하게 여기는 음악 문화의 보호만큼이나, 자연 환경을 지키는 일 또한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지속적인 환경 보호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연과 음악 문화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지오(SONGZIO), 글로벌 아티스트 조기석과 함께한 24FW 화보 공개
송지오(SONGZIO)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함께한 24FW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선보인 송지오의 24FW 컬렉션 테마인 ‘NIGHT THIEVES’, 즉 밤도둑이라는 컨셉을 영감으로 삼아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반영웅적인 페르소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극적인 스토리텔링과 컬트적인 연출을 통해 아트적으로 표현했다.
신이 감추어둔 불을 훔쳐 인간에게 내어준 죄로 천벌을 받는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에서 시작된 이번 화보는 송지오의 아방가르드한 의상과 조기석 아티스트의 초현실적인 세계관이 결합되어 아트적인 스토리텔링을 구현했다. ‘먼저 생각하는 사람’, 즉 선지자의 의미를 가진 프로메테우스는 어둠을 밝히는 불을 가져와 인간에게 문명과 미래를 주었지만 그로 인해 우리의 밤을 앗아가고 혼돈을 불러왔다.
송지오와 조기석의 24FW 화보는 파트 1 밤도둑(NIGHT THIEVES), 반영웅(ANTIHERO), 부패(CORRUPTION), 고독(SOLITUDE). 파트 2 프로메테우스(PROMETHEUS), 혼돈(CHAOS), 불(FIRE) 2개의 파트로 나누어 공개될 예정이다. 총 7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극적인 전개를 가진 스토리와 화보의 주인공인 반영웅이 진화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