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관계자는 "그간 국그릇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등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CU 자체 캐릭터인 CU프렌즈와의 콜라보 영상 제작,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는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핑크퐁의 새로운 스핀오프 캐릭터 ‘득근왕 핑크퐁’을 주제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는 동시에 ‘두근득근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이벤트’를 전개한다"라고 밝혔다.
CU는 완전식품인 계란을 촉촉하게 구워낸 ‘두근득근 구운란(2입, 2,400원)’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에는 득근왕 핑크퐁과 CU프렌즈 케이루의 운동 여정을 주제로 한 25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있다.
두근득근 구운란을 구매한 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키링, 스트링백, 스포츠타월, 마사지볼 등으로 구성된 오운완 키트와 득근 키링인형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두근득근 오운완 챌린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두근득근 AR 필터를 적용하고 핑크퐁의 두근득근 오운완 BGM에 맞춰 간단한 안무를 따라한 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콜라보 공식 영상은 CU 공식 인스타그램,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 1일 공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