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관계자는 "2020년 아디다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후 매년 진행하는 콘텐츠로 20~30대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고려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화보에서는 ‘아디다스와 함께한 여름날’을 테마로 스니커즈, 탱크탑 등 신상품 12종을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며 "대표적으로 1972년 초경량 러닝화에서 시작한 ‘SL 72’(Super Light 72), 70년대 러닝화 스타일을 재구현한 ‘컨트리OG’, 북대서양의 섬 버뮤다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이 조합된 ‘버뮤다’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W컨셉은 내달 8일까지 화보 공개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열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상품 컨트리 OG, SL 72, 버뮤다 스니커즈 등 상품과 미니 드레스, 쇼츠, 윈드 브레이커 등 인기 상품 4백여 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해 체감 할인 혜택을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