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의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가을 성수기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대리바트는 코리아빌드위크에서 키친‧바스‧중문‧붙박이장‧창호 등 리바트 집테리어의 인기 리모델링 제품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형 전시 공간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담 공간으로 구성된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원목의 안락한 느낌과 최신 유행하는 ‘간살 도어’ 디테일이 특징인 주방 제품 ‘L600’ ▲10가지 스타일의 타일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M100’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대리바트 캐릭터로 꾸며진 이색 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을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하는 ‘공방’ 콘셉트로 꾸몄으며, 공방의 장인들로 변신한 현대리바트 캐릭터와 함께 촬영 가능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