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스(Meals)는 인테이크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간편하고 균형있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밀스 프로틴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션 디저트 브랜드인 베노프(BENOPE)와 함께 콜라보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단백, 고식이섬유 프로틴바로 하루 기준치의 27% 에 해당되는 단백질15g과 하루 기준치의 48%에 해당되는 식이섬유 12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근육의 합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Branched-Chain Amino Acids, 분지사슬 아미노산) 2,620mg을 포함해 총 아미노산 6,750mg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해 유당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스 프로틴바’는 딥초코와 바닐라카라멜 2종으로 영양소뿐 아니라 맛까지 모두 잡았다.
딥초코는 깊게 퍼지는 달달한 초코 풍미를, 바닐라카라멜은 향긋한 바닐라와 진한 카라멜의 더블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꾸덕하고 쫀득한 쿠키도우 식감으로 디저트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면 겉바속촉의 매력도 만날 수 있다.
◆비트, ‘워터밤 인천 2024’ 핑크빛으로 물들여
제모 브랜드 비트가 지난 3일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비트 부스는 비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려한 핑크색으로 구성돼 워터밤 인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관객들에게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제모 브랜드로써의 메시지와 워터 페스티벌의 특징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물과 함께 즐기는 인간 컬링 게임 ‘럭키비트 챌린지’, 샤워 부스를 연상시키는 핑크색 포토월, 여름 제모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모 컨설팅 등이다.
비트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워터밤 인천 2024’ 관객들이 핑크빛의 비트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비트 포토월은 샤워기에서 물 대신 반짝이는 비즈 구슬이 떨어져 내리는 듯한 연출로 ‘워터밤 인천 2024’의 핫 포토존으로 등극했다.
‘워터밤 인천 2024’ 관객들이 인간 컬링 게임 ‘럭키비트 챌린지’를 즐기고 있다.
◆레고랜드, ‘레고 드림즈’ 신규 시리즈 출시 기념 전 세계적 체험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가 ‘레고 드림즈’ 신규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 세계 10개 레고랜드 파크에서 동시에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레고랜드 코리아에서는 9월 12일까지 운영되는 부스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의 세계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 부스와 이벤트는 ‘레고 드림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레고랜드 브릭 스트리트 광장 부근에서 열린다. 레고 드림즈는 레고 그룹이 최초로 ‘꿈’을 테마로 만든 신규 시리즈로, 어린이들의 꿈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연구 결과, 꿈이 어린이들의 행복감과 창의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레고 드림즈가 개발되었다. 드림즈 시리즈는 조이, 마테오, 이지 등 주인공들이 비밀 기관과 협력해 상상력의 힘으로 꿈속 세계의 악당 ‘네버 위치’를 물리치는 모험을 그린다.
레고랜드는 이번 ‘레고 드림즈’ 신제품 론칭을 맞아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파크에서 동시에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먼저, 레고랜드 코리아의 드림즈 팝업 부스는 9월 12일까지 어린이들이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드림 크리처’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특별히 제작된 ‘미션 포털’을 지나면 드림 기사단 요원으로 임명되며, 이를 통해 드림 기사단 요원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드림 기사단 공식 요원증, 카드 목걸이, 레고랜드 배지가 포함된다. 더불어, 주말에 파크를 찾은 방문객들은 아이들이 체험에 열중하는 동안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드림즈 스타터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레고 드림즈와 관련된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