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 관계자는 "신제품 ‘하이생 어린 콜라겐 환’에는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피쉬(어린) 콜라겐이 고함량으로 2,100mg 함유됐으며, 히알루론산을 70mg 포함했다"라며 "특히 분자 크기가 작은 500달톤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효과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해 국내산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레드비트, 양파 등 5종 야채의 영양분과 꼼꼼한 원료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미강, 율피, 검정콩 등 총 8가지의 원료도 담아냈다. 또, 작은 사이즈의 환 제형으로 이뤄져 섭취 시 부담감이 적고 목넘김이 편하며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하이생 어린 콜라겐 환’은 자체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며, 향료·착색료·향미증진제 등 화학첨가물까지 배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이생은 오는 25일까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하이생은 자사 브랜드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매일 오전 10시 일별 선착순 10명에 한해 ‘하이생 어린 콜라겐 환’ 1박스(30포)를 1만 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