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OOTD BEAUTY 이미지. (사진=오오티디뷰티)
이미지 확대보기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이 진행하는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단 이틀간의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특히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프라임 데이에서 눈에 띄는 소식은 K뷰티의 소식이다.
뷰티업계 소식에 따르면 지난달 16~17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뷰티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카테고리 최고 판매량 상위 5순위 중 4개가 한국 브랜드로 나타났다.
오오티디뷰티 추혜인 대표는 “K뷰티의 미국 시장에서의 활약과 함께 #OOTD beauty도 큰 성장을 이루어 이번 7월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며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스크팩은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어 재고가 부족할 정도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회사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오오티디뷰티는 할로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의 주요 쇼핑 시즌인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오오티디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콜라겐 마스크팩은 유리알처럼 빛나는 피부를 지닌 한국인들의 피부를 부러워하며 밝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근 아마존 내 시트 마스크 순위 9위, 전체 페이셜 마스크 부문 25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