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라이프 ‘퓨어 레몬즙 100%’는 청정한 기후 환경을 자랑하는 스페인에서 자란 유기농 레몬을 엄선해 과즙 형태로 1포에 담아낸 제품이다. 생과일의 신선함과 영양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물, 설탕, 보존료, 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고, 레몬 원물을 통째로 악찹하는 NFC(Non-From Concentrate) 형태로 추출했다.
주원료인 레몬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사과 대비 비타민C 함량이 약 26배에 달하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뉴트리원라이프는 영양이 가득한 유기농 레몬을 매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생수 혹은 탄산수에 섞어 음료로 섭취하거나, 하이볼 및 샐러드 드레싱 제조 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 HACCP 인증 제조사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신상위크’ 단독 선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퓨어 레몬즙 100%’를 비롯한 메인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선보이며 8월 5일 오후 8시, 6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뉴트리원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레몬즙을 곁들인 건강식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힘들게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보관 및 섭취가 가능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신상위크를 통해 파격적인 특가 혜택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모나미, 라이엇 게임즈와 컬래버 신제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인기 게임사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와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볼펜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모나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패션, 라이프스타일, 웹툰 등 여러 이종산업과 컬래버레이션을 적극 추진해 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BP153 5본입 세트(티모, 펭구) ▲FLIP 3(티모, 포로, 펭구) ▲153 네오 피규어 세트(티모, 펭구) 총 3종이다.
BP153 5본입 세트는 △틴케이스 △BP153 5본입 △스티커 1종(랜덤) 구성으로, LoL의 티모와 TFT의 펭구를 모나미의 시그니처 볼펜에 담았다. 고급 틴케이스와 함께 3가지 콘셉트의 스티커가 랜덤 내입되어 있어 소장욕구와 재미를 더했다. 필기선은 0.5mm이고, LoL 세트의 잉크 컬러는 블랙, 브라운, 그린, 옐로, 레드이며 TFT 세트의 잉크 컬러는 블랙, 퍼플, 핑크, 스카이블루, 오렌지다.
FLIP 3는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3색 멀티펜으로, LoL의 티모와 포로, TFT의 펭구를 활용했다. 해당 제품은 △FLIP 3 멀티펜(흑/청/적 3색) △캐릭터 피규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 피규어로 볼펜 클립을 장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집 및 소장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라인 153 네오 피규어 세트도 출시했다. LoL의 대표 캐릭터 티모와 TFT의 인기 캐릭터 펭구를 활용했으며, 구성은 △153 네오 볼펜 △캐릭터 피규어 △틴케이스 △고급 리필심(FX 4000)이다. 트위스트 타입의 심 노출 방식과 볼펜 헤드에 각인된 캐릭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필기감의 0.7mm 필기선과 활용도 높은 블랙 색상의 잉크를 사용했다.
◆NBA키즈, 2024 F/W 시즌 컬렉션 출시.. 첫 데님 라인 확대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BA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첫 선을 보이는 데님 라인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4년 F/W 컬렉션은 하입 진스(HYPE-JEANS) 라인을 포함해 에버 핏(EVER-FIT) 에센셜 라인, 걸스 라인, 팀 라인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한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디자인까지 자유롭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신학기 패션은 물론 특별한 날의 코디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먼저 ‘하입 진스 라인’은 NBA키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데님 제품 라인업으로, 리얼 데님과 데님 라이크 저지 소재 제품들로 구성했다. ‘NBA 스판 데님 밴딩 팬츠’는 리얼 데님으로 제작된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로, 인디고와 흑청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데님 라이크 시리즈는 최근 Y2K 트렌드로 각광받는 워싱 디테일을 추가해 레트로한 데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후드, 맨투맨, 와이드 팬츠, 조거 팬츠 등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해 힙한 키즈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에버 핏 에센셜 라인’은 일상복부터 나들이 룩까지, 어느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제품이다.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쭈리 소재를 사용해 건조기 세탁에도 변형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걸스 라인’은 크롭 기장의 귀여운 핏을 적용한 바람막이, 맨투맨 등으로 구성했다. 댄스 등 취미 활동 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팬츠, 스커트와 함께 다양하게 착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