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 기간동안 닭가슴살,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 등 랭킹닭컴의 인기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랭킹닭컴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운동하는 직장인 ‘고구마 VLOG’와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선수의 식단 노하우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각 오래 유지 가능한 맛있고 건강한 식단과 최상의 아웃풋을 위한 클린 식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또먹템, 두번 먹어야 진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연이은 고물가로 인해 맛과 영양 등이 보장된 입소문 제품에 대한 N차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랭킹닭컴은 랭킹닭컴에서 N차 구매한 제품의 랭킹을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랭킹닭컴 또먹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일 식단, 체중조절, 벌크업 등 각각에 목적에 맞는 탄단지 식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식단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삶을 함께 하는 평생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은 단순히 다양한 제품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소비자들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랭킹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랭킹닭컴의 판매 랭킹은 직전주 판매량을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된다.
◆구찌, 도쿄 구찌 긴자 갤러리에서 구찌 뱀부 1947 전시회 개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8월 2일부터 9월 23일까지 일본 도쿄의 구찌 긴자 갤러리(Gucci Ginza Gallery)에서 ‘뱀부 1947: 그때와 지금, 일본에서의 60주년을 기념하며(Bamboo 1947: Then and Now. Celebrating 60 Years of Gucci in Japan)’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구찌의 상징적인 가방 중 하나인 구찌 뱀부 1947에 대한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관점을 독창적으로 담아냈다.
1947년 처음 선보인 구찌 뱀부 1947은 출시와 동시에 구찌의 혁신적인 정신과 우수한 장인 정신을 상징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창립자 구찌오 구찌(Guccio Gucci)와 피렌체 장인들이 제작한 대나무 손잡이는 당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뱀부 1947을 독보적인 존재로 만들었다. 수년간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은 뱀부 1947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하며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을 기념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구찌 긴자 갤러리의 6층과 7층에서 진행된다. 먼저 6층에서는 1959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아카이브 작품부터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최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약 400여 점의 뱀부 1947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에서는 뱀부 1947의 풍부한 역사를 보여주는 동시에 수십 년간 이어져 온 구찌의 장인 정신을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아티제,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성료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국내 대표 락 페스티벌인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카페를 운영,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운영된 아티제 부스는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힐스테이트 전용 부스인 ‘힐스테이트 타운’ 내 일부를 활용해 ‘카페 아티제’로 꾸몄다.
아티제는 신선한 최고급 원두를 로스팅한 뒤 저온 추출해 풍미가 깊은 ‘아티제 콜드브루’, 상큼하고 청량한 ‘레몬에이드’, 달콤한 캐러멜을 입힌 아몬드 쿠키로 당 충전에 제격인 ‘아몬드 플로랑탱’ 등 뜨거운 페스티벌의 열기를 잠시 식히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중 약 2만 명 이상의 관객이 아티제 부스를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준비한 음료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아티제는 지난 4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컬래버레이션 공간 팝업을 진행해 이종업계 간 협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52층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힐스라운지에서 입주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아티제 팝업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조망하며 아티제만의 프리미엄 카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