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3분 요리알바 △3분 캠퍼스투어 등 2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오뚜기의 대표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오뚜기 3분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은 ‘3분 알바’는 참가자들이 주어진 제한 시간 3분 안에 오뚜기 3분 요리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 소스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3분 알바’는 오늘(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주 동안 당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지원할 수 있다. 당근 앱에서 ‘당근알바’를 검색하면 보이는 3분 알바 채용 공고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알바생은 총 5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아르바이트생들은 오는 9월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오뚜기의 쿠킹 경험 공간 ‘오키친스튜디오’에 모여 각자의 레시피로 3분 요리를 만들게 된다. 알바생 5명 전원에게는 이색 알바 체험비 300만원을 당근머니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