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관계자는 "고디바 베이커리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선보이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품격 높은 고디바의 초콜릿의 터치를 더한 시그니처 소라빵 뿐만 아니라 크루아상, 크루키 등 총 20여가지가 넘는 많은 베이커리를 선보였다"라며 "소라빵, 크루아상 등 이미 친숙한 빵도 고디바의 손길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특별한 맛으로 재창조해 고객의 일상에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국내 고디바 베이커리만의 메뉴로 고디바 베스트셀러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빵에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크림 빵, 초콜릿 코팅 컵에 고디바 시그니처 음료 초콜렉사를 담아 부숴먹는 재미까지 더한 크래킹 초콜렉사와 프레시한 멜팅 초콜릿을 생과일에 담아 즐기는 딥트 프루츠 메뉴도 소개했다.
이에 따라 첫날부터 더현대 서울 매장이 오픈하기도 전에 문전성시를 이루며 오픈런으로 이어지기도 했으며 특히 이날 매장을 찾은 젊은 층에게는 고디바 베이커리에서만 이색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크래킹 초콜렉사 음료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날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에는 고디바 이그제큐티브 셰프 쇼콜라티에 ‘야닉 쉐볼로’가 한국을 방문해 론칭 오픈을 축하했다. 이와 더불어 고디바 베이커리에서는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매장 오픈으로 고디바 베이커리는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이며 방문객들로 하여금 많은 인지도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입지를 더욱 다져나갈 예정이다. 또 고디바 베이커리는 오는 9월 부산에 위치한 커넥트 현대,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에 추가로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