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는 2005년 마시는 마늘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매년 8월 8일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흑염소 제품군까지 더해 ‘팔팔데이’로 확장해 운영한다.
이번 팔팔데이에는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등 대표제품 14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신제품 ‘침향흑마늘 프리미엄’과 ‘흑마늘 프리미엄’ 40팩 한정판도 한정수량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배즙 프리미엄’ 등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이 지급 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 쇼핑카트를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천호몰 적립금 100만원, 갈바닉 기기 등 총 149명에게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꽝 없는 룰렛 이벤트, SNS 댓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40년 동안 받 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4,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고객센터와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우농가 상생 도모를 위한 MOU 체결
한솥도시락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우농가 상생 도모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지난 5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솥도시락은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한우 농가의 실질적 소득 향상에 기여하며 한우 농가와의 상생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한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솥도시락은 작년 9월 한우 농가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처음 선보이며, 출시 열흘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한솥도시락은 이 같은 인기 배경으로 ▲농가 상생에 대한 ‘가치소비’ ▲유통업계에 불고 있는 ‘로코노미(Local+Economy) 열풍’ ▲한솥도시락의 비법으로 살린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꼽았다.
한우 함박스테이크의 인기가 계속되자 올 10월, 리뉴얼한 신메뉴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한우 함박스테이크의 메뉴 구성,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라엘, 홈플러스서 ‘썸머 홈플런’ 참여해 투플러스원 행사 진행
라엘이 홈플러스가 진행하는 ‘썸머 홈플런’ 행사에 참여한다.
‘썸머 홈플런’은 홈플러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실시하는 역대급 할인 행사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썸머 홈플런’ 기간동안 전국 홈플러스 마트에서 라엘 페미닌 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엘은 대표 페미닌 케어 제품 8종을 ‘투플러스원(2+1)’에 제공한다.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라엘 제품 간 교차 구매를 지원한다.
행사 상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레귤러, 롱, 초슬림)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8매(미디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