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2샴페인 ‘빌까르 살몽’ 국내 출시 外

기사입력:2024-08-06 23:36: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의 마에스트로 ‘빌까르 살몽’을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빌까르 살몽’은 1818년 니콜라 프랑수아 빌까르 (Nicolas Francois Billecart)와 엘리자베스 살몽(Elizabeth Salmon) 부부가 설립한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로, 200년 이상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다.

‘샴페인의 품질은 좋은 포도로부터 나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섬세함’, ‘균형감’, ‘우아함’을 모토로 하고 있는 ‘빌까르 살몽’은 ‘저온 안정화’ 양조 기법의 창시자로도 유명하다. 이 기법은 발효통의 온도를 5℃까지 낮추고 이틀 후 효모를 첨가한 뒤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에서 13℃ 온도로 3주간 느린 발효 과정을 거치는 방식으로 각각의 포도품종, 포도밭 구획에 따라 분리 양조하여 섬세한 맛과 향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병입된 샴페인은 17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오래된 지하 저장고에서 보관 및 숙성된다.

나라셀라는 이번에 ‘빌까르 살몽’의 대표 샴페인 ▲빌까르 살몽 브뤼 리저브 ▲빌까르 살몽 브뤼 로제 ▲빌까르 살몽 끌로 생 힐레르를 포함해 총 11종을 선보인다.

샴페인 ‘빌까르 살몽 브뤼 리저브’는 황금빛 컬러와 조밀한 버블에서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향은 잘 익은 배 등의 과일 아로마와 함께, 곡물, 갓 구운 빵, 코코넛의 아로마가 은은하게 느껴진다. 풍부하고 진한 맛과 함께 신선한 향의 조화가 훌륭하며, 볼륨감 있고 풀바디한 스타일로 식전주로 좋으며, 연어, 스시 등 해산물이나 소스가 진한 닭고기 요리와 잘 어울린다.

샴페인 ‘빌까르 살몽 브뤼 로제’는 로제 샴페인의 기준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반짝이는 연분홍 컬러와 우아한 거품이 화려한 앙상블을 보여준다. 특히, 붉은 베리류의 아로마가 식욕을 돋우며, 이어지는 흰 꽃의 향기와 시트러스함이 다채로운 아로마를 선보인다. 뿐 아니라 크리미한 텍스처와 함께 은은하게 퍼지는 야생 딸기, 라즈베리의 뉘앙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다양한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샴페인 ‘빌까르 살몽 끌로 생 힐레르’는 10년 이상의 장기 숙성을 거쳐 탄생한 최고급 샴페인으로, 황금빛 컬러와 세심한 숙성 과정을 통해 최상급 버블의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다. 말린 시리얼, 아카시아 꽃향기, 오렌지 꽃, 볶은 커피, 토스트, 익은 과일의 복합적인 아로마가 특징이며,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2002년 100점을 부여받은 제품이다.

◆궁중비책, ‘2024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가스’ 참가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지난달 23일부터 2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2024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가스(Cosmoprof North America-Las Vegas 2024)’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 21회를 맞은 2024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전 세계 화장품 브랜드사부터 ODM사, 유통사 등이 참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B2B 뷰티 전시회로 꼽힌다. 이번 박람회에는 1,0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세계 각국에서 온 5만여 명의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궁중비책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K-영유아 뷰티 브랜드로서 궁중비책의 오리진과 안전성 등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특히, 한국적 색채를 담은 차별화된 부스 연출을 통해 궁중비책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하며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왕실 아기의 목욕 비법’에서 시작된 브랜드 오리진을 시각화하고, 베이비 전용라인부터 키즈, 선케어, 매터니티 등 전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코지마, 네이버쇼핑 렌탈 판매 실시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네이버쇼핑을 통한 렌탈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 TV 홈쇼핑을 통해 장기 분납 형식으로 안마의자 렌탈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코지마는 소비자의 구매 선택지를 보다 넓히고자 네이버쇼핑으로 렌탈 채널을 확대했다. 네이버쇼핑은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렌탈 구매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쇼핑 렌탈은 코지마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전개한다. 단독 렌탈 상품 ‘킹덤더블’, ‘우디’를 비롯해 ‘더블모션 월넛·오크’, ‘레전드 시그니처’ 등 총 9종의 코지마 주요 안마의자를 60개월 장기 렌탈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제품 배송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전문 배송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안마의자를 설치하고 조작법과 주요 기능, 관리 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또 렌탈 기간 내에 소모품 교체를 제외한 무상 A/S를 제공하며 분납금을 완납하면 소유권은 사용자에게 이전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0.63 ▼1.66
코스닥 680.67 ▼2.24
코스피200 329.49 ▲0.4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257,000 ▼902,000
비트코인캐시 706,000 ▼32,500
비트코인골드 48,070 ▼2,730
이더리움 4,649,000 ▲218,000
이더리움클래식 39,150 ▲1,640
리플 1,576 ▲8
이오스 935 ▲25
퀀텀 4,620 ▲15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262,000 ▼1,117,000
이더리움 4,662,000 ▲231,000
이더리움클래식 39,170 ▲1,680
메탈 1,696 ▲32
리스크 1,444 ▲34
리플 1,575 ▲6
에이다 1,117 ▲4
스팀 303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250,000 ▼1,040,000
비트코인캐시 707,000 ▼31,500
비트코인골드 47,200 ▼2,800
이더리움 4,643,000 ▲208,000
이더리움클래식 39,400 ▲1,870
리플 1,577 ▲8
퀀텀 4,556 ▲77
이오타 242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