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온더핏 제로’를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마라톤 참가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온더핏 제로와 이온더핏 제로 액티브 모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9%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온더핏은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로 지난해 ‘제로’로 라인업을 재구축했다. 이온더핏 제로는 무설탕 이온음료 제품으로 물처럼 매일 마셔도 걱정 없으며, 특히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 텁텁하지 않은 푸르티 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제로 슈거로 칼로리 부담을 덜었다.
이온더핏 제로는 오는 11월 개최되는 ‘2024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할 예정이다. 마라톤 개최 당일 부스 및 급수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