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후루코리아는 최근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제품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을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공식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공식 스토어에서는 스미후루코리아 대표 바나나 브랜드인 ‘감숙왕 바나나’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부터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SP Fresh)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PAUL&PARK)’에서 출시한 용과, 레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추후 파인애플 및 다양한 가공식품으로 판매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미후루코리아는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미후루 바나나’ 2개 구매 시 약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은 묶음별 최대 39%까지 할인 판매 중이다. ‘폴앤박 용과’ 역시 5kg 상자 1박스를 약 42%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품목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으며, 알림 받기를 하는 모든 고객 또는 베스트 리뷰어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스미후루코리아는 전문가가 건강하게 재배한 바나나를 세계 각지에 공급하는 글로벌 청과 기업으로, ‘감숙왕’, ’풍미왕’, ‘스위트 마운틴’ 등 프리미엄 바나나와 ‘키위티바나나’, ‘바나플’ 등 이색 바나나부터 파인애플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630만 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국내 최초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시작으로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주요 일간지 히트 상품으로 선정,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국내 식이섬유 음료 시장의 선두로 자리잡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잘파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 ‘로우 스펙 푸드’의 인기를 겨냥해 개발됐다. 기존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함은 그대로, 탄산의 청량감과 제로 슈거의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350mL 페트병 제품에는 9,000mg, 250mL 캔 제품에는 6,400m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현대약품은 여름철 탄산 음료 수요 증가와 잘파세대의 건강 중시 트렌드가 맞물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에로화이바의 청량한 맛, 강력한 탄산과 부담없는 제로 슈거의 조합이 높은 인기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레호, 보라 비건 레더 쇼츠 출시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에서 무더운 여름 시즌, 쾌적하고 세련되게 착용하기 좋은 ‘보라 비건 레더 쇼츠(BORA VEGAN LEATHER SHORTS)’를 출시한다.
‘보라 비건 레더 쇼츠’는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비건 레더로 제작된 편안한 핏의 쇼츠 제품이다. 특히 사이드의 공간감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로, 허리 옆면에 고무밴드가 들어가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한 통기성 좋은 안감으로 마감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셔츠나 티셔츠 등의 상의와도 가볍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블랙, 파우더 블루 2가지 컬러로 구비되어 있어 개인의 기호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모던하면서도 깊이 있는 구조와 하이 퀄리티 소재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레호(LEHHO)의 ‘보라 비건 레더 쇼츠’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신사동에 위치한 단독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