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관계자는 "‘워터밤 인천 2024’는 국내 최대 규모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 광장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비트는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며 주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2030 소비자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한 기회를 마련했다. 부스는 글로벌 제모 브랜드의 메시지와 워터 페스티벌의 특징을 결합해, 비트 인간 컬링, 샤워 부스 포토월, 제모 컨설팅 등 오직 워터밤 인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럭키비트 챌린지’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관객이 직접 컬링 스톤이 되어 즐기는 익사이팅 인간 컬링 게임으로, 마치 제모 후의 매끄러운 다리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듯한 연출이 눈에 띄었다. 물에 젖을수록 즐거움이 배가 되는 워터 페스티벌인 만큼, 해당 게임은 현장에서 단연 인기가 돋보였다. 여기에 다양한 게임 경품까지 증정하면서 관객들의 참여 욕구를 더욱 불태웠다.
부스 앞쪽에는 샤워를 하면서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는 비트 제품의 특징에 기안하여 제작된 샤워 부스 형태 포토월을 마련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빛과 더불어 샤워기에서 물 대신 반짝이는 비즈 구슬이 떨어지는 듯한 효과로 단숨에 현장 인기 포토존으로 등극했다. 관객들은 포토월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으며,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
◆레고코리아, 실물 크기 ‘레고 턱시도 고양이’ 출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오늘 세계 고양이의 날(8월 8일)을 맞아 ‘레고 아이디어 턱시도 고양이(LEGO Ideas Tuxedo Cat, 21349)’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가 돋보이는 턱시도 고양이를 실제 고양이 크기와 비슷한 높이 32cm의 장식용 모델로 재현했다. 레고 팬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디자인이 1만표 이상의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외관은 네 발을 모으고 있는 고양이 특유의 자세를 실감나게 구현했다. 흰 양말을 신은 것처럼 보이는 하얀색 발과 동그란 머리, 분홍색 코 등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고양이의 특징을 세심하게 살렸다.
더욱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포함됐다. 실제 고양이처럼 고개를 돌리거나 귀와 발, 꼬리 끝을 움직일 수 있으며 입을 닫거나 벌려 재미있는 표정을 연출할 수 있다. 눈도 노란색과 푸른색 두 가지로 제공한다.
총 브릭 수는 1,710개이며 가격은 149,900원이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 모두 갖춘 여성 썸머룩 공개
기상청에 따르면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무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여성 썸머룩을 선보였다.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한 티셔츠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상품은 여름 시즌,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더했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가 적용돼 체온 밸런스 조절에 탁월하다. 이엑스 드라이는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이 매우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 티셔츠는 소매가 너무 짧지 않은 하프 길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버건디, 바이올렛, 블랙, 그레이, 화이트 5가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