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K-POP을 중심으로 K-콘텐츠 제공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개최해온 세계적인 K-POP 페스티벌이며, K-COLLECTION은 이미 한국에 관심이 있는 KPOP팬들에게 한국 문화를 더 알리기 위해 뷰티, 음식,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들을 쇼케이스하는 공간이다.
㈜코리엘은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부스 참여를 통해 한국 전통의 피부 관리 비법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도화가인’을 메인으로 쇼케이스하고, 이 외에도 티컬렉티브, 더포션스, 바이코리엘 등 다양한 코리엘 자체 브랜드를 선보였다.
또한 도화가인의 미백 수분 케어 라인인 ‘쌀겨 라인’의 토너, 마스크, 선크림, 파우더 클렌저 등 제품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인 ‘막걸리 라인’의 토너, 세럼, 수분크림, 아이크림을 전시하여 방문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고, SPF 카메라 설치를 통해 도화가인 선크림의 SPF 차단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뽑기판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통해 도화가인 샤쉐 샘플 및 다양한 코리엘 제품을 증정하였다.
◆여성 언더웨어 베리시, 성수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8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베리시는 2021년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좋은 느낌’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필 체인지(FEEL Change)’라는 컨셉으로 기존 여성 속옷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줄 새로운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베리시를 제안한다. 지금까지 몰랐던 편안하고 좋은 느낌으로 바꾸어 보라는 의미를 지닌 만큼 대표 제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직접적인 체험을 강조했다.
베리시는 입던 브라를 가져오면 대표 제품인 ‘쿨핏 브라 볼륨핏’으로 교체해주는 ‘무료 브라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쿨핏 팬티 볼륨핏’을 증정하는 등 누구나 베리시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올해 신제품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베리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방문객이 구매 부담 없이 편하게 브랜드와 제품에 몰입할 수 있도록 현장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
◆로얄캐닌, 세계 고양이의 날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로얄캐닌은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8월 8일 하루 동안 반려묘·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당일 사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소용량 포장된 사료를 추가혜택으로 증정한다.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습식 사료 4종 증정 또는 구매 옵션에 따라 반려묘 이동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의 하이라이트인 보호자 상담 코너도 한층 더 강화된다. 로얄캐닌의 곽영화 책임수의사가 출연해 반려묘 보호자들과 실시간 상담 시간을 갖고, 어린 반려묘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 관리법 및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