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의료원은 한 해 동안 약 9만여명의 캄보디아 소외계층 환자들을 진료하는 비영리 NGO 병원이다. 타 병원 대비 낮은 진료비 혹은 무료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외계층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과 보건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강화를 통해 캄보디아의 의료 자립을 추구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20년 이후 매년 헤브론의료원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다섯번째 헤브론의료원 후원을 앞두고 있다. 후원금은 소외계층의 치료비 지원과 의료진들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한솥도시락의 후원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감사패 전달식에서 이하림 한솥도시락 대표는 김우정 헤브론의료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우정 헤브론의료원장을 비롯해 진은경 사무국장, 이진곤 기획운영 실장, 김미정 사업팀장 등 헤브론의료원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RTD(Ready-to-Drink) 음료 2종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더위가 이어지며 빠르고 간편하게 갈증을 해소할 방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특히 탄산이나 카페인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아이스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올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티’와 ‘아샷추’ 4종을 출시했는데, 출시 한 달여 만에 90만 잔을 돌파하며 ‘아이스티 맛집’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아이스티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와 투썸 아이스티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RTD 아이스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
투썸만의 우수한 음료 제조 노하우를 담은 RTD 아이스티는 올 여름 가장 주목받는 과일이자 아이스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과일인 ‘복숭아’를 모티브로 한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상큼하면서도 향긋한 차의 풍미를 살린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의 상큼달달한 맛과 차의 부드러운 향미가 어우러지는 음료로, 뜨거운 여름에 쉽게 찾아오는 갈증과 피로를 충분히 달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된다.
‘투썸 피치 아이스티’는 달콤한 복숭아와 쌉싸름한 블랙 티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에이션 티 음료로, 클래식한 매력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투썸만의 제조법으로 만들어 보다 향긋하고 섬세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올여름 ‘갈증해소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간편한 RTD 제품으로 구현해, 일상에서 갑자기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 때도 쉽게 구할 수 있다.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는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카모마일 티가 어우러져, 무더위에 땀을 흘리거나 몸이 무거워질 때 가볍고 깔끔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음료다. 복숭아의 단맛이 부담스럽거나 보다 깔끔하게 아이스티를 즐기고픈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베이커리 델리샵 오픈 및 특별 할인 이벤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8월 26일, 호텔 내 베이커리 델리샵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호텔 개관 15주년을 기념하여 9월 한 달 동안 델리샵의 모든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델리샵은 최고급 재료와 호텔 쉐프의 정성을 담아 만든 다양한 케이크와 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쉐프가 직접 준비한 시그니처 홀 케이크부터 조각 케이크 그리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홈메이드 브래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델리샵 각각의 메뉴는 고유의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델리샵의 홀케이크 메뉴로는 고급 헤이즐넛 프랄린과 스위스산 밀크 초콜릿을 사용해 만든 고소한 향이 일품인 스위스 골든 헤이즐 무스, 촉촉한 시트와 달콤한 생크림, 신선한 제철 과일이 어우러진 생크림 케이크, 이 외에도 크리미 레드벨벳 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라즈베리 무스, 망고치즈바, 카라멜 무스, 고구마 케이크 등의 조각 케이크 메뉴가 새롭게 출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