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전체 함량 중 30%가 흑염소를 차지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암흑염소만을 선별하여 진액을 추출하며,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총 15종의 원료가 첨가되어 있으며, 특히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후코이단), 사자발쑥 등 당뇨인들에게 각광받는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건강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으로,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건강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으로,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를 넣지 않아 당류가 0g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모든 사육, 도축, 생산과정이 HACCP 인증 시설에서 이루어지며 저온추출, 고온순간살균, 기름제거 공법 등 최신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효심원은 최근에 70대 여성의 대표 활력건강미를 선보이는 탤런트 박원숙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광고촬영을 마친 바 있다. 박원숙 씨는 “효심원의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진하게 추출한 제품이다. 나도 먹어보고 깜짝 놀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 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효심원 김혜인 대표는 “효심원은 가장 순수한 정성은 효심이다’ 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명을 명명했고, 제품 역시 부모님의 건강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제조했다. 특히 당뇨 인구 2천만명 시대에 많은 당뇨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당라인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100세 건강장수 시대에 일조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설립 30주년 기념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 전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가 설립 30주년 기념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를 8월 16일부터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세종미술관 2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주는 나라로 전환한 한국만의 특별한 역사를 통해 30년의 의미를 기념하고 우리사회 나눔문화 구축에 공헌한 다양한 구성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마련되었다.
사진전에는 유니세프의 도움을 받던 1950년대부터 모금활동을 시작한 1990년대, 주요 공여국으로 성장한 2000년대와 현재까지 주요 순간들이 친선대사들(안성기·장사익·김혜수·김연아·이보영·지성·최시원)의 활동 모습과 함께 담겨 있다.
특히 김혜수 친선대사는 재능기부로 대표사진들의 오디오 가이드를 맡아 사진전에 뜻을 더했다.
◆밀리의서재X티웨이항공,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항공 이용객들에게 밀리의서재 구독권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뤄졌다. 밀리의서재는 티웨이항공 이용객들에게 18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구독권을 제공해 여행 준비부터 장시간 비행까지 모든 순간 독서를 즐기며 지루함을 달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8일 로마 취항을 시작으로 파리,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을 순차적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밀리의서재는 이에 맞춰 첫 취항지인 로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추천 도서 4권을 선정했다.
추천 도서로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의 자국 문화 소개서 『지극히 사적인 이탈리아』와 로마의 낭만을 담은 에세이 『사랑한다면 이탈리아』를 추천했다. 또한 실용적인 여행 정보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로마의 구석구석을 안내하는 『로마 걷기여행』과 유적지, 맛집, 쇼핑 정보를 총망라한 『에이든 로마 여행지도』를 살펴볼 것을 제안했다. 모든 도서는 사전 다운로드로 기내에서도 열람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