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장소에서 찍은 여름 휴가 인증샷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공식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 #여름호캉스).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거나 방문한 지점 계정을 함께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12일(목)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글래드 호텔 다이닝 디너 2인 식사권 △글래드 호텔 다이닝 런치 2인 식사권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 이용권 등 총 2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올해 여름 휴가로 국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휴가 인증샷을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기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S25, 고단백 저당 디저트 확대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플레인' 출시
GS25가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을 8일 출시하며 고단백 저당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비건/뉴트리션 식품 브랜드 널담의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은 단백질 20g, 당류 2g으로 단백질 함량은 높고 당 함량은 낮아 이미 널담 공식몰 식단템 1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GS25에 출시된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플레인은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돌리면 담백한 베이글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특히 편의점에서 샐러드, 크림치즈와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식단러들이 간편하게 아침식사와 식단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S25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 혈당 등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이 새로운 식단템을 기다리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널담 관계자는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이 널담 공식몰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만큼, 이번 GS25 편의점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GS25 단백질 코너에서 널담 베이글로 단백질을 채우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GS25와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널담의 건강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에이블리, 무더위에도 촉촉한 ‘글로시 메이크업’ 상품 검색 급증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한여름에도 ‘글로시 메이크업’ 상품 검색이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글로시 메이크업은 촉촉함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장법이다. 통상 건조한 겨울철 인기 메이크업으로 알려졌던 과거와 달리, 올여름 기록적인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촉촉한 질감의 색조 및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목구비와 피부에 건강한 느낌을 주는 광택감에 지속력까지 동시에 갖춘 상품이 다양해지며 계절과 관계없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7월 에이블리 내 ‘글로우 틴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3배(630%) 증가했으며, ‘립글로스’ 상품 거래액도 20배 이상(1,955%) 늘었다. MZ세대 인기 색조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는 에이블리 단독 선론칭과 동시에 에이블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동기간 ‘글로우 파운데이션’ 검색량은 140%, ‘글로우 쿠션’ 검색도 60%가량 증가했다. 더운 날씨에 광채, 투명함을 강조할 수 있는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힐 수 있는 ‘톤업크림’ 검색도 약 170% 늘었다. 얼굴에 생기와 입체감을 살려주는 치크(cheek)도 촉촉한 제형이 급부상하고 있다. 액체 타입의 ‘리퀴드 치크’ 검색량은 20.7배(1,970%) 늘었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 ‘크림 블러셔’는 310% 많이 검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