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8월 11일 단 하루동안 다이소몰에서 진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시원한 코미디 액션 <필사의 추격>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배송비 등을 제외한 상품구매 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성비 쇼핑과 신작 코미디 영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8월 21일 개봉하는 영화 <필사의 추격>은 사기꾼과 분노조절장애 형사, 그리고 조직 보스가 각자 다른 이유로 제주에 모이며 펼쳐지는 대환장 추격전을 그린 작품이다.
◆IFC몰, 추억의 게임존 운영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뉴트로 게임 페스티벌(Newtro Game Festival)’을 진행,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몰캉스를 즐기는 고객 맞이에 나선다.
IFC몰은 여름휴가 기간과 여름 방학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기간인 만큼 3040 부모세대들과 10대의 어린 자녀들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준비했다. 부모 세대들의 어릴 적 추억을 소환시킬 수 있는 테트리스와 보글보글, 스트리트파이터 등 아케이드형 게임부터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소방차(물총), 이니셜DB(자동차), 크레이지모토(오토바이) 등 체험형 게임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IFC몰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산타에게 소망 담은 엽서 전하는 ‘느린 우체통’ 캠페인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레고랜드 엽서에 적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크리스마스 전에 엽서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레고 산타의 느린 우체통’ 캠페인을 8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소망과 함께 산타에게 편지를 쓰는 동심을 전달하고, 부모님들은 아이가 12월 크리스마스에 바라는 것을 미리 알고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줄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레고랜드 시티 스튜디오 스토어에 설치된 레고 우체통 장소에 방문하며, 특별 제작된 레고랜드 엽서에 크리스마스 소망을 작성한 후 우체통에 넣어 참여할 수 있다. 정성스레 작성한 엽서는 레고 산타가 확인한 후 크리스마스전에 엽서를 다시 집 주소로 전달 예정이다.
특히 이번 레고 우체통은 레고랜드의 마스터 빌더들이 약 1만여개의 레고 브릭을 이용하여 만든 초대형 레고 우체통으로 실제 우체통 크기와 똑같은 비율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엽서에는 겨울 시즌에 특별 할인 요금으로 레고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QR코드도 함께 동봉될 예정이다. 겨울에 집에서 엽서를 받아보고 가족과 함께 여름휴가의 추억을 회상하며 새로운 여행 계획도 세워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