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관계자는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소스 6종 중 2가지를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복날 디핑 버켓'을 운영한다. 소스를 선택하는 재미는 물론이고 KFC 치킨을 다채로운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복날 디핑 버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소스 2종을 17,90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행사 대상 소스는 ▲그레이비소스 ▲스파이시마요소스 ▲스위트칠리소스 ▲갓양념소스 ▲스모키머스타드소스 ▲파이어칠리소스 등 총 6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12(월)부터 8/14(수)까지 KF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외 자사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 외부 주문 채널, 웹, 콜센터에서는 8/12(월)부터 8/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는 가운데 KFC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복날 치맥 버켓'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8/12(월)부터 8/14(수)까지 한정 기간 동안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무제한 생맥주 구성의 '복날 치맥 버켓'을 24,9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복날 치맥 버켓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