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고객 리뷰를 부탁해!' 이벤트는 고객들이 노랑풍선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남긴 리뷰를 통해 생생한 여행의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소중한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노랑풍선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고객 중 아직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본 이벤트 기간 내 고객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3천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 리뷰가 없는 여행 상품에 첫 번째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을 한 후 마이페이지 내에 있는 고객리뷰 페이지에 접속해 '고객리뷰 작성 바로가기'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9월 13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